본문 바로가기
My/games

판타킹 종족별 스텟 찍기 (휴먼, 엘프, 언데드)

by matt131 2013. 12. 10.
반응형

요즘 우리 사무실에서는 판타킹 열풍임ㅋㅋ

 

중독성있는게 아주 좋네요 ^^

ㅋㅋ

 

판타킹을 한지 얼마 안된 분들을 위해 간단한 팁을 드립니다.

 

 

1. 종족별 스텟 찍기

 

각종족 별 스텟찍는 방법에대해 설명합니다.

다 제가 경험한것은 아니고 (휴먼만 경험에 의한것)

엘프나 언데드는 주변사람들에게 들은 정보 입니다.

 

휴먼 : 체3 공2 혹은 찍어주심 됩니다.

요즘에는 체4공1찍는 분들도 있는데, 몸빵이 확실이 쎄긴하지만 한판한판 클리어하는 속도가 느려질듯합니다.

 

엘프 : 체3공2민1 혹은 체2공2민1 찍어주심 됩니다.

얘기를 들어보면 레벨이 높아질수록 엘프가 엄청좋다고 하네요.

확실히 친구를 전쟁에 대려가보면 엘프가 제일쎈듯..ㅋ

 

언데드 : 체3지2 혹은 체3지1공1 찍어주시면 됩니다.

언데드는 마법이 쎈종족이라 지능이 중요하긴한데 그래도 체력은 3종족모두 필수적으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2. 돈 모으기

성 업글을 하거나 마법강화등 10만이상의 목돈(?)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이럴때는 깡돈을 모으지말고

업적에 돈을 많이 모으세요.

그냥 돈을 모으면 약탈당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ㅋㅋ

해보니까 10만 이상되면 좀 위험하네요~

 

 

 

3. 그외 인던제작 아이템, 전설아이템 정보

인던을 돌며 모은 재료로 좋은 아이템을 제작할수있죠.

하위 링크를 참조하세요

 

인던장비 조합, 전설템 조합 :

http://bigmark.tistory.com/76

인던제작 아이템 성능 :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815&bcode=fantaking&catecode=002&page=1&scode=3

 

 

 

 

 

 

저는 현재 휴먼으로 만랩(60)을 찍고

내 컨트리맵 점령 완료 후

엘프 종족 점령 클리어 완료 후,

언데드 종족 클리어하는 중입니다.ㅋ

 

내 컨트리맵 점령을 완료하면 위 이미지 처럼 우측에 타종족맵으로 이동할수있는 아이콘이 생깁니다.

그리고 해당 종족을 모두 점령하면, 그종족의 병사를 사용할 수있습니다.

저는 엘프종족 점령을 완료했기 때문에 엘프종족을 사용할수있죠.

 

 

 

이건 원래종족인 휴먼이고

 

 

 

추가로 생성된 엘프종족입니다. 

 

 

 

병사 훈련을 하면 사용가능하고

기본적으로 10까지 한계 돌파가 가능하며

그 이상은 한계돌파서를 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추천아이디에 그루브 추천해주세요~

판타석줍니다ㅋ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