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채널/일상~생각

프로세스클린 악성코드제거 다운받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프로세스클린입니다.


요즘 PC에 악성코드가 있는것같아 말썽이네요..


프로세스클린 다운받고 악성코드 제거하세요.


프로그램 설치파일은 하단에 보시면 첨부되어있습니다


파일다운받고 설치 하는법은 간단합니다.


원클릭이면 끝~





걍 설치하고 실행하시면 되요.


근데 AhnLab V3 사용하시는 분은 주의하실게 있습니다.


안랩 V3에서 프로세스 클린을 악성코드로 인식해서


프로세스클린 프로그램이 설치되자마자 삭제됩니다. ㅡㅡ;;


따라서 파일을 찾을수 없다며 실행이 안되죠..


그럴 경우 안랩 실시간 검사 등을 사용안함으로 하시고 설치하세요.



이후 프로세스 클린 실행이 잘되네요.




프로세스 클린 실행화면인데요.


각종 기능이 다양하죠.


서비스 초기화 설정이라던지, 엑티브엑스 최적화기능이 좋은듯 하네요.



필요없는 서비스 중지하시고요.



엑티브엑스 최적화하세요.


파일다운은 하단의 프로그램 첨부파일 받으시면 됩니다.



Setup_ProcessClean235a.exe


괜찮은 프로그램이니 사용해보세요.


광고만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