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reviews

바탕화면 달력 프로그램 desktopcal 다운/설치

by matt131 2014. 11. 13.
반응형

PC 바탕화면에서 간편하게 스케줄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Desktopcal 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저도 사용한지는 얼마안되었지만 매우 심플하며, 필요한 기능은 모두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추천추천!!






위 이미지는 Desktopcal이 설치된 모습입니다. 매우 심플하지요..



그럼 설치방법을 알아봅시다.



프로그램은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실수있어요.

http://www.desktopcal.com/



사이트 들어가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다운받으시고요. 설치하시면되요.




설치 화면입니다.

언어선택하시고요.




설치진행중..




다음을 눌러 진행합니다.




다음..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설치완료 모습입니다.




원하는 날짜를 더블클릭하면 스케줄 입력, 메모가 가능하고요.

우측상단 달력크기조절 버튼으로 크기조절이 가능합니다.





매우심플하고 필요한기능은 다 있네요. ㅎㅎ





설정 메뉴에는

달력 투명도, 셀 색깔 등 세부설정이 가능합니다.


딱 제가 원하는 간편한 스타일이네요.


바탕화면 달력 스케줄러가 필요하시다면 꼭한번 써보시기바랍니다. ^^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