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3

메디안치약 가습기 살균제 성분검출 사건에 대해 메디안치약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 검출되었다고한다. 인체에는 무해한정도의 수준이라고 하나, 애초에 치약에 허용되지 않는 성분을 사용했다고 한 점과 양치질 습관에 따라 지속적으로 인체에 축적될수 있다고 보여지는데.. 아모레퍼시픽측은 이 문제성분을 알면서도 계속 사용할것인가?? 몰랐다고해도 문제지만 알고도 사용했다면 정말 대국민적 우롱이아닌가.... 아모레퍼시픽 측은 해당 문제 치약 11개 품목에 대해 전량회수 조치 및 사과문을 개재했다. 허나, 지금까지 사용해온 사람들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할것인가? 최근 옥시 사건도 마찬가지이고, 위와같은 문제에 대한 소비자 보호법 또는 기업규제가 미비하고 잘지켜지지 않는것 같다. 인체에관련된 문제인만큼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엄중히 처리하여.. 2016. 9. 28.
페이스북 친구늘리기 엄청쉽네요~ 페이스북 친구늘리기 엄청쉬운 방법이 있네요. 아이라이크 페북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건데요.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손쉽게 페이스북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가 가능합니다. 저도 최근에 페이스북을 이용하지 않고 거의 방치된 상태였는데, 다시한번 해보려고 시도해보았는데 괜찮네요. 다른사람들 사용 후기도 괜찮구요. 아이라이크 페북에서 권한설정 및 토큰생성을 해주어야 합니다. 1. 권한설정을 허용해줍니다. 2. 토큰생성에서 복사한 토큰을 토큰 로그인 창에 붙여넣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HTC 로봇이 프로그래밍된데로 팔로워 수와 좋아요를 늘리게 할수있습니다. 토큰 로그인 완료 후, 아이라이크 페북 사이트로 이동하면 좌측하단에 팔로우 부스터 실행, 게시물좋아요 실행 버튼이 있는데 실행하면 자동적으로 팔로워수.. 2016. 9. 23.
클래시로얄 토너먼트 공짜카드 얻기 클래시로얄 게임 팁을 공유합니다. 커스텀 토너먼트 도전과제를 통해 공짜 카드를 얻는 방법인데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클래시로얄 도전과제 중에서 '토너먼트 호스트' 라는 과제가 있는데 이걸 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너먼트를 생성하는데 100의 보석이 필요한데, 이 도전과제를 클리어 하면 보석 100과 경험치를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보석 손해볼일은없죠. 그리고 토너먼트 순위에 따라 카드를 지급합니다. 단, 토너먼트를 하려면 레벨이 8이상이여야 합니다. 토너먼트 공짜 카드를 얻기위해는 1게임이상 해야되기 때문에 토너먼트를 암호를 걸어 생성하고, 친구 한명에게 알려주어 들어오게 합니다. 1게임 진행 후 토너먼트 종료때가지 기다리면 상품을 얻게되죠. 100보석짜리 토너먼트는 1등.. 2016. 9.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