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reviews

디즈니플러스 해지하기 (KT 무료 혜택 만료)

by matt131 2024. 3. 25.
반응형

KT 요금제 이용중에 혜택으로 작년 10월쯤 부터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 제공해주었다.

나름 잘보긴 했는데, 무빙말고는 딱히 볼만한게 별로 없었다.

어쨌든 이용하다가,

곧 2024/4월 부터 유료로 전환 예정이라고 한다. (50%할인은 제공해줌)

 

굳이 유료이용할 생각이없어서 해지하려고 하였으나

간단하진 않았다.

결과적으로 KT고객센터상담톡으로 해지함.

 

다음은 나의 디즈니+해지를 위한 여정이다.

 

1. KT어플에서 해지하기 - 실패

KT App 에서 우측 상단 점세개 (전체매뉴) 선택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선택

항목중에 디즈니+(프로모션) 이 보인다.

원래는 여기서 해지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해지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있어서 안된다. (이유모름)

 

2. 디즈니 어플에서 해지하기 - 실패

다음은 디즈니 플러스 어플에서 해지를 시도해보았다.

디즈니플러스 App 열기 - 로그인 - 메뉴/계정 - 디즈니+ 프리미엄 - 디즈니+ 프리미엄 (월간)

이것도 보니까 KT App으로 연결되어, 결과적으로 KT App에서 그냥 해지하는거랑 마찬하기 였다.

근데 역시 해지버튼이 비활성화 되어있어 해지를 누를수가없음. (why?)

 

3. KT상담전화상담톡 으로 해지하기 - 성공

이 방법이 제일 쉽다.

일단 KT상담전화상담톡 하는 방법은,

114에 (KT) 전화를 하면 문자가 하나 바로 오는데

거기 상담톡 접속 URL이 있으니 그걸로 접속하는게 제일 빠를것이다.

 

상담톡 연결해서 디즈니 플러스 해지해주세요 하면된다.

약간의 본인인증을 거친후 바로 해지해준다.

근데 희안한건 4/1부터 유료전환이라,

3/31까지는 사용가능할줄 알았는데, 바로 이용불가란다.

그럼, 참고하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