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채널/게임~꿀팁

오더앤카오스 듀얼(O&C) 초기화 영웅삭제

요즘 gameloft 에서 제작한 오더앤카오스 듀얼에 푹 빠졌다.

앱스토어에 아이폰 추천게임으로 올라온 것을 보고 우연히 하게되었는데

처음 했을때는 이게임은 뭔가... 어렵고 재미없었다.

근데 조금씩 전투방식을 알아갈때마다 너무 재밌는거다

 

첨에 영웅은 인간 마법사를 선택했고

추가로 제공하는 영웅은 엘프 전사를 선택했는데

엘프의 카드들이 더 좋은듯 하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담을 들어보면 언데드가 제일 좋다고 하던데..

 

 

 

그래서 게임 초기화하고 언데드로 해보고 싶은데

초기화 방법이 없다 ㅡㅡ

삭제하고 다시깔아보기도 했지만, 소용없었다.

어떤분은 기기인증방식인것 같다며, 초기화가 불가능 하다고한다.

 

내생각에 그건 아닌것 같고

처음에 게임을 시작할때 계정을 생성하고 게임을 시작하는데

gameloft 측에서 계정생성, 로그인 로그아웃 가능만 달아주면 될듯하다.

 

이글을 보고 해결방법을 찾으러 오신분들께는 미안한 얘기지만

아직까진 영웅삭제 및 초기화 방법이 없는듯..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부탁드려요~

 

결론은 그냥 돈벌어서 영웅 추가하는게 속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