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games

라인레인저스 루비 모으기 가장 쉬운방법

by matt131 2015. 4. 10.
반응형

 

라인레인저스 요즘 인기게임이죠.

 

저도 요즘 재밌게 하고 있는데요.

 

게임시작하신 분들께 몇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제 댁구성인데요.

 

별거 없어요 ㅎ

그래도 루비는 많이 모았죠?

 

지금까지 150루비 가챠 2번돌렸는데

또 이만큼 모였네요.

 

 

 

 

 

 

 

루비 모으기 가장쉬운 방법은

바로...

컬렉션 모으기 입니다. ㅋㅋ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하긴 하지만 제일 빨리 모이더군요.

 

동일 레인져 5마리 모으고

각 레이져마다 마스터레벨 까지 올리면 (4번 동일 레인져합성 후 Max 레벨)

루비 5개를 주는데요.

 

이게 은근히 빨리 가능합니다.

 

마스터레벨 찍고 루비5개 받은다음

다른 레인저 마스터레벨 찍을 때 합성재료로 쓰면 레벨올리기도쉽죠.

 

1성 레인져 부터 마스터레벨 ㄱㄱ~~

 

 

 

 

 

 

그리고 B팀은 무조건 만들어줘야합니다.

예전에 A팀만 설정해서 운영했었는데

B팀 구성만 해두어도 게임 진행시 A,B팀 경험치가 같이오릅니다.

 

그러니까 B팀 구성 꼭해주시고요.

B팀은 마스터레벨 렙업용 레인져로 구성하시면 될듯하네요.

 

 

 

 

 

 

 

 

 

 

모은 루비는 거침없이 가차로 ㄱㄱ

150루비 가챠가 이득이죠 ㅋㅋ

 

 

 

 

 

 

 

 

 

 

 

그리고 배틀은 일주일에 한판씩이라도 꼭해줍니다.

 

참여만해도 루비 20개 줘요.ㅋㅋ

 

그럼 즐겜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