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games

클래시로얄 나만의 공략법 ㅋㅋ

by matt131 2016. 8. 22.
반응형

클래시로얄 너무재밌네요.

 

시작한지는 얼마안됬지만..ㅋㅋ

 

요즘 TV광고도 참 신선하게 나오더라고요.

 

아직 레벨7의 쪼랩이지만 저보다 먼저 시작한 회사동료를 앞질렀네요.

 

먼저 아레나6에 도달했지요..

 

 

저만의 공략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두둥...

 

 

 

 

 

 

 

 

 

 

 

 

아레나 6....

 

더높은곳에서 놀고싶네요.

 

근데 아직 레벨7이라 토너먼트도 하지 못한다는..ㅠㅠㅋ

 

레벨오르기가 힘드네요... 지원을 많이 한다고하는데도..

 

 

 

 

 

 

매일 새로 등장하는 카드상점에서

 

내가 필요로 하는 카드나, 사람들이 많이 지원요청하는 카드는 꼭 사두는게 좋습니다.

 

한장살때마다 가격이 오르잖아요.

 

일반은 10골드까지

 

희귀는 60골드까지는 사두는게 가성비가 좋은거같네요.

 

 

 

 

 

 

 

제 덱을 공개 합니다.

 

여기서 가장 핵심은 폭탄타워 입니다.

 

폭탄타워를 중앙에 배치해 둠으로써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기가 매우 쉬워지죠.

 

타워는 무조건 하나정도 있는게 좋습니다. 어그로 용도로 쓰기도 좋고요.

 

인페르노 타워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폭탄타워가 더 효율적이더군요.

 

인페르노 타워는 물량공세에 답이없습니다..

 

폭탄타워는 자이언트같은 몸빵케릭만 잘 막아준다면 자잘한 유닛들은 쉽게 방어가능해서 더 좋은듯하네요.

 

그리고 요즘 감전마법 많이 쓰시죠. 가성비 최고~

 

 

 

 

 

 

 

 

 

 

 

 

 

저는 선방어 후공격하는 스타일인데

 

자이언트가 오고있네요.ㅎㄷㄷ

 

자이언트 같은 몸빵케릭 뒤에는 반드시 원거리 유닛이 뒤따라 온다는거..

 

그 유닛들이 우리 진영으로 넘어 왔을때

 

후방유닛들을 발키리로 끊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다음 폭풍공격으로 승리~ ㅎㅎ

 

공격하다가도 어느정도 막히는듯 싶다하면 공격을 멈추고 엘릭서를 모아 방어준비를 해야합니다.

 

방어하면서 조금씩 유닛 이득을 봐야 이기기쉽죠.

 

 

 

 

 

 

 

 

 

 

 

주위에 현질한 사람들이 꽤있는데

 

저는 아직까지 무과금입니다.

 

그리고 아레나 낮을때는 현질해봤자에요 ㅋㅋ

 

얼른 8레벨올려서 토너먼트 해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