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games

클래시로얄 토너먼트 공짜카드 얻기

by matt131 2016. 9. 22.
반응형

클래시로얄 게임 팁을 공유합니다.

 

커스텀 토너먼트 도전과제를 통해 공짜 카드를 얻는 방법인데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클래시로얄 도전과제 중에서 '토너먼트 호스트' 라는 과제가 있는데

 

이걸 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너먼트를 생성하는데 100의 보석이 필요한데,

 

이 도전과제를 클리어 하면 보석 100과 경험치를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보석 손해볼일은없죠.

 

그리고 토너먼트 순위에 따라 카드를 지급합니다.

 

단, 토너먼트를 하려면 레벨이 8이상이여야 합니다.

 

 

 

 

 

 

 

 

토너먼트 공짜 카드를 얻기위해는 1게임이상 해야되기 때문에

 

토너먼트를 암호를 걸어 생성하고,

 

친구 한명에게 알려주어 들어오게 합니다.

 

 

 

 

 

 

1게임 진행 후 토너먼트 종료때가지 기다리면 상품을 얻게되죠.

 

100보석짜리 토너먼트는 1등상품이 카드 25장, 2등 상품이 카드 15장이네요.

 

 

 

 

 

 

 

 

 

 

뭐가나왔을까 두구두구두구 ㅋㅋㅋ

 

 

 

 

 

 

 

 

 

 

좋은건 그닥 안나왔지만 공짜니까 그냥 할만하네요.

 

혹시모르죠. 전설카드가 나올지 ㅋ

 

 

같이 진행할 사람이 없으면 댓글남겨주세요.

 

져드릴게요. 도와드릴게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