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enjoys

킬러들의 쇼핑몰 한줄평 후기 개인적인 평점

by matt131 2024. 2. 8.
반응형

 

나의 평점 : 3.5 / 5

한줄평 : 스토리는 참신했다. but 지루했다.

 

스토리가 참신해서 그런지 1~2 화는 참 재밌게 보았다.

하지만, 3화부터 몰입도가 많이 떨어졌다. 캐릭터와 어울리지 않는 배우가 있고(지안친구 역), 납득하기 어려운 장면들이 꽤나 있었다.

 몰입도가 떨어지니 지루하게 느껴졌다. 남은 화들은 보던거 마저 보자는 느낌으로 보았다. 디즈니+ 에는 왜 재생속도 설정이 없는 것인가..

로봇이 전투에 투입되는 장면 등 시각적으로 재미난 장면은 더러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지루하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었다. 중간중간 나왔던 과거씬들도 이미 보았던 장면들이 반복적으로 나오면서 더욱 몰입도를 잃게 만들었다.

애초에 8화까지 만들 스토리는 아니었던것 같다. 

비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