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reviews

허닭 닭가슴살 구매후기

by matt131 2024. 2. 6.
반응형

최근에 운동을 시작하면서 닭가슴살을 챙겨먹고 싶어졌다.
몸을 좀 키우고 싶어서 단백질을 보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단백질 쉐이크는 먹고 싶지 않았다.
검색하다가 온라인쇼핑으로 허닭에서 닭가슴살을 구매하였다.

구매기준은 이것이었다.
1. 최대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것.
2. 맛있는것.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허닭에서 바형태로 된 닭가슴살 오븐구이와 닭가슴살 후랑크 소시지를 종류별로 구매하였다.
그리고 아침에 미숫가루와 함께 하나씩 먹어보았다.
1달째 먹고있는중..

닭가슴살 오븐구이는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매일먹어도 질린다는 느낌이 별로 없었다. 굳이 단점이라고 하면 개당 프로팅 함유량이 12g 으로 조금 부족한 편이었다.
하지만 맛있으니 추천이다. 매운맛 보다는 오리지널맛을 추천한다. 이제 거의다 먹어서 오리지널맛만 추가 구매할 생각이다.

닭가슴살 후랑크소세지는
짜다.. 후랑크소세지 맛인데 다양한 종류의 맛이 있지만 소세지 맛이 강해서 그런지 종류별류 맛의 큰 차이를 못느끼겠다. 주문 후 처음 먹었을땐 맛이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먹다보니 질림.
단백질 함유량은 14g으로 조금 더 많은 편.
하지만 이건 추가구매할 생각이 없다.

올해에는 벌크업하는 한해가 되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