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WCT 어학원 수강 후기 (10개월 후)

by matt131 2024. 1. 9.
반응형

수원 WCT 어학원 수강 후기 (1)

 

수원 WCT 어학원 수강 후기

먼저, 이 글은 광고글이 아니며 어떠한 보상도 제공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임을 알립니다. 나는 지난달부터 WCT 어학원을 등록하여 수강중이다. 현재 외국계 기업에 근무중이라, 영어 스피

bigmark.tistory.com

 

WCT 어학원을 꾸준히 다녔다.

뒤돌아보면 영어 실력이 정말 많이 향상된것 같다.

 

학원을 다니면서 다시 한번 느낀건

WCT 어학원 커리큘럼을 진행하다보면, 

영어 실력향상이 무조건 된다.

다만, 개인 노력여하, 나이 (습득력, 기억력) 등 으로 인한 실력향상 속도차가 있을 뿐이다.

 

나의 수강과정은 주 2회 뿐이긴 했지만 꾸준히 한다는 게 쉽진 않았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고,

꾸준히 학원을 다니면서 영어 학습에 대한 좋은 습관이 많이 생긴것 같다.

 

아래 영상은 학원을 다니기 시작한뒤

노비스와 프리미엄 과정을 마치고 진행한 인터뷰 영상이다.

주 2회 2시간 씩 10개월 정도 다녔을 때 인것 같다.

 

https://youtu.be/-PgBMIZ-1IE

 

오랫만에 예전 영상을 보니 오글오글ㅋㅋㅋㅋ

그래도 처음과 비교해보면 굉장히 많이 늘은거였다. ㅋㅋ

 

참고로,

내 생각에 나는 향상속도가 비교적 느린편인것 같다.

나이도 있고..

기억력이 참..

음..

머 핑계 같지만 확실히 그런게 있다.

 

WCT 어학원을 다니면서 여러 사람들과 많이 영어로 대화를 해봤는데

어린 친구들 보면 확실히 금방금방 늘어서 놀랄때가 많았다. ㅋㅋ

 

아무튼,

그동안 WCT 어학원을 여러사람에게 추천했는데,

WCT 어학원을 다녀본 사람들은 다들 만족했다.

 

지금은 위 영상을 찍은 뒤 4개월 정도 더 다니면서 expert 과정까지 수료를 하였고,

학원을 잠시? 그만두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배운것 복습도 좀하고, OPIC 시험도 한번 봐볼까 한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