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reviews

렌트 가격비교 사이트 렌트리 rentre (광고 절대아님)

by matt131 2022. 12. 7.
반응형

오늘은 내가 계약 진행중인 가격비교 사이트를 추천하고자 한다.

 

광고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알아보다가 지원금이 맘에들어서 계약을 진행중인데,

괜찮은거 같아서 추천하는 것이니 선택은 글읽는 분에게 맡긴다.

 

내가 이 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1. 렌탈제품 계약시 지원금비교가 가능하다.

- 제품 선택을 해서 견적요청을 하면 각 업체에서 가격 및 지원금을 올려준다. 숨고랑 비슷한 시스템인거 같은데, 나는 그 견적들을 보고 마음에 드는 견적을 선택하면된다.

 

2. 사이트가 보기 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다.

- 사이트가 깔끔하고, 렌탈제품별 최근 지원금도 잘 나와있어서, 대략적인 지원금액들이 얼마이구나 하는걸 한눈에 알아보기 쉽다. 처음 해보는 사람도 어렵진 않을 것이다.

 

3. 계약프로세스가 잘 나와 있고, 명확하다.

- 1) 맘에드는 견적 선택 후, 업체와 상담 진행.

  2) 괜찮은거 같다 싶으면, 계약 진행

  3) 해피콜 받고 설치일 지정

  4) 설치 후 렌트리에 설치완료 등록 후 지원금 받음. (지원금은 업체에서 직접 보내주는게 아니고, 렌트리사이트에서 보내주는것 같다)

 

- 사이트 주소 참고.

https://rentre.kr/main

 

- 하기 이미지 참고.

제품군이 다양하다.

안마의자도 있고, 심지어 침대 매트리스도 있다.

 

제품별 금액이랑 최근 지원금이 나와있다.

인기 제품 순위에 대해서도 잘나와있다.

 

아래는 내가 렌트 진행한 코웨이 아이콘2 정수기에 대한 이미지 들이다. 참고하시길..

 

 

 

 

아이콘2 정수기에 대해 견적신청하여 비교 후, 지원금이 가장높은 업체를 선택하였다.

나는 새로 입주할 집에 설치 예정이었는데, 입주박람회 때 업체에서 제시해준 혜택보다 훨씬더 혜택이 커서 진행하게 되었다.

무려 35만원.. Good!!

 

지원금은 설치 후 렌트리에서 계좌로 보내주는것 같다. 업체에서 바로받는것 보다 이 방식이 오히려 안전할것 같다.

 

구매 프로세스는 위 이미지와 같다.

 

구내 신청하고 나면 해피콜이 오니 전화 통화후 설치일 지정하여 설치하면 된다.

 

나는 이사갈 집에 정수기 설치할 예정이라, 설치일 정하고 대기중이다.

잘 선택한거 같은데, 현재는 진행중이니. 설치 완료 후 다시한번 후기를 적을까 한다.

 

이상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