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중국에서 페이스북 하자!! 무료 VPN 아이피워크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 우연히 신세계를 알게되었죠. 중국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등 접속불가하던 것들을 맘껏할수 있게하는 방법인데요. 아이피워크 무료 VPN 접속을 사용하여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간편하고 , 편리하게 사용가능한데요. 설치는 네이X 에서 '아이피워크'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ipwork.. 무료 다운로드 하시고요. 다운로드가 끝나면 설치하는 방법은 딱보면 아시겠죠.. 설치완료 후 화면인데요. 간단하게 회원가입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입하는데 입력항목도 간단하여 30초면 가입가능해요. 로그인하시고요. 연결설정 버튼을 누르면 접속가능한 아이피 목록이 나옵니다. 그중 무료로 사용한것들은 위의 빨간색으로 표기된 것들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요. 선택완료 및 연결시작을 하면 VPN 접속이 진행.. 더보기
샤오미 미밴드 + 체중계 사용후기 대륙의실수!! 중국 출장 여언 1년반..... 이제 중국음식도 거의다 잘먹는다 .. ㅋㅋ 최근 중국에서 생활하면서 알게된, 대륙의 실수!! 샤오미 미밴드와 체중계에 대해 후기를 써볼까 한다. 사실 샤오미 미밴드는 한국에서 더 유명한듯.. 중국 주변 친구들 샤오미 미밴드쓰는거 못봤다.. 중국에 있는 한국친구들만 쓴다 .. ㅋㅋ 뭐지.. 쨌든! 써보니 괜춘하다. 미밴드(Mi band)와 미스케일(Mi scale) 현재 한달이상 사용중... 어플은 하나로 미핏(Mi Fit) 하나로 관리가 가능해요. 개봉시작~~ 사진이 옆으로 뒤집어졌지만 그냥 올린다...ㅋㅋ 짐 중국이라 인터넷이 너무 느림..... 다시올리기도 귀찮... 구성품은 이렇다. 미밴드 알맹이, 밴드, 충전케이블, 설명서. 미밴드 결합모습.. 첨에 이거 밴드에 끼.. 더보기
중국과자 추천 순위 Best 5 중국 출장 생활 1년6개월 째...... 지금까지 먹어본 중국 과자중 맛있는 과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내가 뽑은 중국 과자 순위 Best 5★ 1. Franzzi 쿠키 Franzzi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쿠키인데 녹차, 고구마, 오리지날 등 다양한 맛이있다. 그 중 녹차맛이 제일 굿~!! 담백하니 일명 커피도둑이라고 불린다. 가격은 7~10 위안 평점 : ★★★★★(녹차맛 기준 ㅋ 다른맛도 쏘쏘) 2. pejoy 빼빼로 빼뺴로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데 중국와서 먹은 이 빼뺴로는 정말 맛있다!!ㅋ 중국 뺴뺴로.... 맛도 엄청 다양함. 마트가면 뺴빼로 종류가 50가지는 되는듯... 심지어 와인맛도 있음ㅋ 그중 pejoy 빼빼로 치즈케익맛, 티라미수 맛 을 추천해요.~ 꿀맛이죠.. 가격은.. 더보기
QQ music 무료 음악 감상 / 무료 음악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음악감상 프로그램 많이들 사용하시죠?? 중국 출장 중....아주 유용한 음악감상 프로그램을 알게되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좋은건 나눠야줘~~~^^ QQ music (QQ 音乐)이라는 프로그램 인데요. 중국의 QQ 메신저 회사에서 나온건가봐요. 이 프로그램은 장점이 무엇이냐..... 1. 음악감상이 무료!! 2. 음악 다운로드도 무료!! 3. 한국노래도 매우 많음!! 이정도면.. 대박이라 할만하죠? 자 바로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죠. 먼저 중국판 네이버 바이두(baidu)에 접속합니다. https://www.baidu.com/ 검색 창에 'QQ music' 입력하시면.... 첫페이지에 바로 음악다운 가능한 파란색 버튼이 나옵니다. 눌러서 다운받으신 후 설치하시면 끝~~ QQ music은 .. 더보기
2주간 해본 레이븐 공략입니다. 레이븐 ...... 중독성쩌네요..... 아 게임 그만해야하는데 .... 2주간 해본 레이븐 공략입니다. 레이븐을 하면서 우선시 해야 할것은 무엇일까요? 장비? 레벨? 임무? 제 생각으로는 랩업이 가장 우선시 되야한다고 봅니다. 랩업을 할수록 그만큼 장비를 맞출수 있는 기회도 많아지죠. 요일탐험, 결투장, 길드대전은 그렇다치고.. 그래서 아무래도 노가다 성으로 탐험을 열나게 해야합니다. 무한반복...... 20랩 넘어가면서 부터 경치 겁나 안오르죠... 그렇다면 효율적으로 랩업하는 방법은? 효율적인 탐험지역을 노려야겠죠. 행동력에는 한계가 있으니..... 결론부터 말하자면 탐험지역 5-6 에서 무한반복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행동력 1개 사용으로 경험치 1260 를 주죠... 1-1 ~ 5-6 까지.. 더보기
레이븐 세트 장비 능력치 꿀팁 레이븐 세트 장비 능력치 비교 요즘 가장 핫한게임은??? 당연 레이븐이죠 !! 이 엄청난 중독성.....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실텐데요. 방어구를 세트로 맞출수로 특정 능력치가 늘어나죠. 세트 장비 능력치 비교자료입니다. 헝그리앱에서 퍼왔습니다.. 체력이 증가하는 세트로 특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성능을 자랑한다. 체력 옵션 자체가 워낙에 다다익선인데다 같은 옵션으로 얻을 수 있는 방어력에 비해 직접적인 효과가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무난한 세트라고 볼 수 있다. 체력 옵션에 체력 세트 효과까지 더해지면 매우 높은 체력량을 보유 할 수 있어 자동 사냥과 대전 등에서도 좋은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화 기준으로 6천의 체력을 확보할 수 있는데 30렙 휴먼의 체력이 8천 가량인 점을 감안하면 .. 더보기
라인레인저스 루비 모으기 가장 쉬운방법 라인레인저스 요즘 인기게임이죠. 저도 요즘 재밌게 하고 있는데요. 게임시작하신 분들께 몇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제 댁구성인데요. 별거 없어요 ㅎ 그래도 루비는 많이 모았죠? 지금까지 150루비 가챠 2번돌렸는데 또 이만큼 모였네요. 루비 모으기 가장쉬운 방법은 바로... 컬렉션 모으기 입니다. ㅋㅋ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하긴 하지만 제일 빨리 모이더군요. 동일 레인져 5마리 모으고 각 레이져마다 마스터레벨 까지 올리면 (4번 동일 레인져합성 후 Max 레벨) 루비 5개를 주는데요. 이게 은근히 빨리 가능합니다. 마스터레벨 찍고 루비5개 받은다음 다른 레인저 마스터레벨 찍을 때 합성재료로 쓰면 레벨올리기도쉽죠. 1성 레인져 부터 마스터레벨 ㄱㄱ~~ 그리고 B팀은 무조건 만들어줘야합니다. 예전에 A.. 더보기
폴더 및 파일 문자 일괄변경 프로그램 다운 vsrename 폴더 및 파일 이름을 한번에 일괄 변경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vsrename 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프로그래밍 하시는 분들은 Visual studio 폴더및 폴더내 파일 명, 글속의 이름을 변경하거나 기타 문서작성 시 일정 문자를 한번에 변경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매우 유용하더군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단의 첨부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고요. 1. vsrename.exe 프로그램을 변경할 폴더 안에 넣습니다. 2. cmd 콘솔 창을 띄우시고요. 3. 해당 폴더경로로 찾아 들어갑니다. 4. 명령어를 입력합니다.vsrename-no1hacker.exe 변경전문자 변경할문자 폴더경로 순 인데요.ex) C:\SRC>vsrename-no1hacker.exe AAA BBB C:\SRC이런식으로 하면.. 더보기